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하망동

읍면동뉴스

영주시청 여성 공무원 5인, 홍보는 우리가 책임진다
- 빠빠빠 패러디 동영상 홍보 눈길 끌어 -
2013-09-24 11:57:23

영주시에서는 전국 자치단체로서는 처음으로 지역 문화를 홍보하는 취지에서 크레용 팝의 음악에 맞추어 관광자원인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무섬마을 등 관광자원과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우수축제인 '풍기인삼축제' 홍보 패러디 영상물 촬영을 기획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영주시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 미녀들로(임정옥, 권보람, 장나리, 강지희, 배혜민 등)구성하여 촬영하였고, 동영상 홍보에서 멋진 실력을 뽐낸 직원들은 영주시를 홍보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이들과 함께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생 10명도 조선시대 복장으로 참여하여 재미를 더 하고 있다.
한편 홍보 동영상을 기획한 관광축제팀장은 '영주시 홍보에 얼마만큼의 성과를 얻을지는 미지수지만 흔쾌히 참여해 준 여성 공무원 5명에게 감사하며, 그동안 이들은 동영상 촬영을 위해 점심시간과 퇴근 후 서로 모여 안무를 익히느라 구슬땀을 흘렸다'고 전하면서 열심히 촬영한 만큼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고 했다.
크레용 팝 '빠빠빠'는 최근 인기 절정인 인기 여성 아이돌 그룹의 다양한 패러디가 유투브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인기 연예인들은 물론 치어리더, 경찰관 등 다양한 사람들이 직렬 5기통 엔진춤을 추며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고 있다.
문의처 : 관광산업과(☎639-6622)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