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최신뉴스

전체뉴스

내조자의 역할이 돋보여요
영주사랑회 설맞이 지역아동센터 위문
2013-02-13 18:32:43

영주시청 5급이상 간부공무원 부인들로 구성된 영주사랑회(부회장 진미실)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관내 소재하고 있는 아이들의 꿈터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간식과 생필품을(4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지난 2월 7일(목)『우리아이지역아동센터』와『문수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영주사랑회원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만두 등을 준비해 방과 후 돌보미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꿈을 키워주는 공부방에서 잠시라도 엄마의 마음으로 얘기를 들어주고 가족과 같은 따뜻한 정을 나누며 위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영주사랑회에서는 매년 명절 때마다 우리주변에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월 정기적으로 첫째주 토요일엔 관내 복지시설에 봉사활동을, 넷째주 화요일엔 하망동 만남의집에서 급식봉사를 실시하는 등 공직자의 숨은 내조자로서 살기좋은 고품격도시 영주건설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작년 년말에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열매를 심어주는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였고, 올해 초 1. 4일엔 매월 회원들이 모은 회비를 절약하여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 영주시의 인재육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문의처 : 주민생활지원과(☎639-6342)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