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최신뉴스

전체뉴스

영주시, 롯데백화점과 농특산물 판매 업무협약 체결
2012-11-08 16:02:56

영주시는 2012. 11. 7∼11. 11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주최하는 『영·호남 특산물 대전』에 참가하여 영주시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장을 운영하며 롯데백화점과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개최되며 영주시와 산청군, 창녕군, 고창군, 완도군 등 영·호남 5개 지역이 참가하여 영·호남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하며 교류와 화합을 다져 나간다.

이번 행사에 영주시는 영주특산물영농조합법인(대표 이재훈)과 웰빙갤러리(대표 남옥선)가 참가하여 사과, 인삼 등 우수 농특산물과 천연염색 풍기인견을 부산지역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영주시는 전국 최고의 유통기업인 롯데백화점과 농특산물 판매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영주에서 생산되는 최고 품질의 특산물인 사과, 인삼, 인견, 한우 등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롯데백화점은 영주 농특산물 홍보·판매에 적극 협조토록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롯데백화점은 2005년부터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하는 “천제명” 홍삼제품을 21개 매장에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웰빙 바람을 타고 인기가 높은 여름철 계절상품인 “풍기인견” 판촉행사를 금년 수도권 6개 매장에서 개최하여 영주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영주시는 전국 롯데백화점에 농특산물 입점기회 마련과 안정된 판매망을 확보하여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처 : 농업기술센터 유통마케팅과 마케팅지원담당(☎639-7375)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