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문화관광

영주시 성공시대 5월 친절공무원 선발
관광 친절은 내가 책임진다
2012-06-02 16:18:36

영주시에서는 2012년 5월 친절공무원으로 관광산업과 김영섭씨를 선발하였다.

영주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은 시 산하 전 직원이 대상이 되며 특히 시민들에게 훈훈한 인정을 베푼 친절 미담사례 등을 시홈페이지“칭찬합시다”코너에 시민들에 의해 추천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해서 시전체직원 설문조사와 공적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사의결을 통해서 선발이 되는데 이달에는 관광산업과 김영섭씨(55세)가 2012년 5월 친절공무원으로 선발되었다.

5월 친절공무원인 김영섭씨는 소백산 자락길을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역사․문화자원을 연계하는 스토리가 있는 전국 최고의 문화생태탐방로로 조성하여“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되었고, 영주를 매력적인 문화관광 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왔다.

영주선비문화축제기간에 관광객 한명이 막차시간 때문에 공연관람을 고심을 하자 망설임 없이 본인의 차로 모셔드린다고 하여 공연을 끝까지 보게된 관광객은 큰 감동을 받아 시홈페이지‘칭찬합시다’코너에 김영섭씨를 칭송하는 글이 오르는 등 남다른 친절의 귀감이 되어 선정되었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살기좋은 고품격도시 영주』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