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최신뉴스

전체뉴스

영주시, 2011년 주요시책평가 경진대회 가져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위한 기업지원시책 추진 최우수로 선정
2012-01-30 10:14:44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26일 오후 2시에 시청 제1회의실에서 ‘2011년 주요시책 평가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에는 시장을 비롯하여 국·팀·단과소장 및 교수들로 구성된 외부평가위원 등 총 40여명이 참석하였다. 대회는 2011년도에 추진한 부서별 사업성과에 대하여 영주시 주요업무 평가위원회의 1차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2개 부서장이 차례대로 발표한 후 평가단에서 순위를 정해 최종 6개 부서를 선정하였다.

심사기준은 효율성, 창의성, 시정기여도, 확산가능성이며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하여 외부 교수님들로 구성된 영주시주요업무평가위원회에서 평가를 하였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 최우수상에 경제활성화팀(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를 위한 기업지원시책추진) ▲ 우수상에 투자유치팀(대규모 투자유치 성공 및 투자목표 달성), 건설과(3도연결 국가지원지방도 마구령터널 개설), ▲장려상에 관광산업과(소백산자락길 문화생태탐방로 조성사업), 인재양성과(글로벌 인재양성특구사업 추진), 농정과수과(농식품 6차산업화 전략적 육성)가 선정되었으며, 우수부서에는 시상금 등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평가위원으로 참여한 외부 교수님들은 “이번 평가 경진대회를 통하여 전국적인 수상실적 등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한 성과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방안도 필요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주영 영주시장은 “시책추진경진대회에 시민이 참여하여 시정을 이해하고 평가하는 방식을 도입하면 생산적인 경진대회는 곧 주민에 대한 행정서비스 향상으로 연결될 것”�이라고 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