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산업,경제

단산면, 제20회 면민 화합 체육대회 개최
- 단산면민 체육대회로 하나가 되다 -
2011-07-13 18:28:52

단산면발전협의회는 7월 9일 옥대초등학교 교정에서 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제20회 단산면민 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단산면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관내 기관단체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내빈과 전 면민 19개리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19개 마을 대항으로 훌라우프, 투호놀이, 제기차기, 새끼꼬기, 중량들기의 다채로운 체육행사를 가졌다. 또한 초청가수, 사천농악, 주민자치센터 댄스스포츠팀의 축하공연과 세탁기, TV, 김치냉장고 등 각 단체에서 협찬한 경품들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양상모 발전협의회장은 “면민체육대회를 위해 도움을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궂은 날씨에도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서로 격려하고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최면기 단산면장은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단산면민의 뜨거운 열정이 지역발전을 위한 에너지로 승화되기를 바란다”며 “온 면민이 화합ㆍ단결하여 주민역량을 키우고 풍경있는 마을 환경을 가꾸어가자”고 말했다.

단산면발전협의회는 면민화합 행사를 비롯 ‘풍경있는 참살이 단산가꾸기’와 ‘농촌종합개발사업’ 등 지역개발사업을 적극 뒷받침하는 한편 기관단체간 화합과 소통의 가교 역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