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교육,청소년

영주시 성공시대 6월 친절공무원 선발
- 영주사랑 열정으로 방문객을 변화시킨 직원 친절공무원으로 선발 -
2011-07-08 11:27:51

영주시에서는 2011년 6월 친절공무원으로 농업기술센터 농정과수과 남기욱씨를 선발하였다.

영주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시 산하 전 직원(무기계약근로자 포함)을 대상으로 시민들에게 훈훈한 인정을 베푼 친절 미담사례 등을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 등에서 추천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체직원 설문조사와 공적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사의결을 통해 농업기술센터 농정과수과 남기욱(47세)직원을 2011년 6월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하였다.

6월 친절공무원인 남기욱씨는 농업기술센터 농정과수과 근무하면서 농지관련 업무에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근무하여 왔으며

특히 농지관련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다년간의 업무처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민원인 눈높이에 맞추어 설명하고 민원인 입장에서 일을 처리하였으며, 영주를 찾는 방문객의 서운함을 영주사랑 열정으로 호감 가는 영주 다시 찾고픈 영주로 이미지가 변했다고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에 오르는 등 남다른 친절의 귀감이 되어 선정되었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살기좋은 고품격도시 영주』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