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단산면

읍면동뉴스

제5회 휴천2동 한마당 단합대회 개최
- 소백산자락길 -『한국관광의 별』선정을 기원하는
2011-06-21 18:57:00

영주시 휴천2동 체육회(회장 강경성)에서는 6월 19일 소백산 자락길이 ´한국 관광의 별´에 선정되기를 기원함과 아울러 관변단체간 유대강화를 통한 동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제5회 휴천2동 한마당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휴천2동 체육회가 주관하고 관내 관변단체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내빈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재향군인회, 신영풍물단, 주민센터 등 회원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순흥면 배점주차장에서 9시에 출발해 초암사, 죽계구곡, 달밭골을 거쳐 풍기읍 삼가주차장으로 넘어가는 코스로 약 9km로 2~3시간 정도 산행에 이여 화합행사로 가장 보람된 하루가 되었다.

한편 소백산 자락길은 청정자연 환경과 유불문화 유적이 산재하여 걸으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우리 문화를 체험하고 만끽할 수 있는 훌륭한 산행지이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강경성 체육회장은 "이번 소백산 자락길 탐방을 계기로 관변단체가 앞장서서 동민의 화합과 단결을 더욱 곤고히 다져 행정, 교육, 경제의 중심 으뜸 휴천2동 건설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