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단산면

읍면동뉴스

영주시⇔동양대학교 멘토링 간담회 개최
영주시와 동양대학교 세부발전을 위한
2011-05-03 11:35:16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와 4. 27 19:00에 동양대학교 강당에서『영주시 및 동양대학교 멘토링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4.12 경북전문대학과의 간담회에 이어 올 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날 간담회는 작년 3.15 체결된 영주시↔동양대학교간 업무협약에 따라 영주시와 동양대학교의 상호발전방안에 대한 세부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영주시에서는 김주영 영주시장을 비롯한 50여명의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하였고, 동양대학교에서는 최성해 총장과 교직원, 각 학생대표와 총학생회 등 모두 180여명 정도가 참석하였다.

영주시의 모든 간부공무원과 동양대학교의 학년별 대표와 총학생회 등이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약 2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 시청의 각 부서장들은 인생의 멘토로서 학생들의 진로상담과 애로사항 청취 뿐만 아니라 우리지역의 문화유산과 주요시책사업을 설명하고 영주시와 동양대학교의 상호발전방안에 대한 진지한 토론을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 영주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 해에도 학생들이 좀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교주변정화사업 및 시설물 개선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키로 하였으며 동양대학교에서는 지역의 발전을 위한 영주시의 인구증가시책에 적극 협조하고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시정에 제공하여 영주시가 발전하는데 보탬이 될 것을 약속하였다.

앞으로도 영주시는 관내의 주요 기관 및 기업체 등과도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인구를 유입시켜 지역발전을 가속화하고 기업체의 애로사항 해결 및 제품 홍보에도 힘쓸 계획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