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단산면

읍면동뉴스

영주시⇔경북전문대학 멘토링 간담회 개최
영주시와 경북전문대학 세부발전을 위한
2011-04-14 18:52:09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경북전문대학(총장 최재혁)과 4. 12. 19:00에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관에서『영주시 및 경북전문대학 멘토링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작년 3. 29에 체결된 영주시↔경북전문대학간 업무협약에 따라 영주시와 경북전문대학의 상호발전방안에 대한 세부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영주시에서는 김창곤 부시장과 국소장, 팀과소장 및 읍면동장이 참석하였고, 경북전문대학에서는 유형식부총장 및 각 학생대표와 총학생회에서 참석하였다.

영주시의 각 부서장 모두가 참석하여 약 2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인생의 선배로서 학생들의 애로사항 청취, 경력개발 및 진로개척 상담 등 여러가지 이야기로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수시로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과 대학간의 결속을 강화하기로 약속하였다.

또한 영주시에서는 경북전문대학의 발전과 학생들의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학교앞 승강장 확장, 학교 주변 정비 등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해결하는데 적극 노력키로 하였고, 경북전문대는 영주시의 인구증가와 지역발전 노력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앞으로 영주시는 가까운 시일내에 동양대학교와도 실무간담회를 개최하여 지역의 대학들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학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 뿐만 아니라 공부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에도 적극 노력하기로 하였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