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인기뉴스

전체뉴스

″부석면 주민자치센터 체력단련실 오픈″
- 첫날부터 주민들 반응이 뜨겁다 -
2011-03-02 11:19:25
영주시 부석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민대식)는 2011년 2월 28일 주민자치센터 체력단련실을 오픈하여 주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용시간은 07시부터 21시까지이고 러닝머신 3대 등 상· 하체 운동이 가능한 시설을 완비했다. 특히 런닝머신과 다이어트머신은 주민들이 가장 관심을 끈 운동기구로써 시내 유료 헬스장 못지않은 시설로 개방 전부터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부석면장(김동운)은 고가의 장비를 설치해 지역주민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운동의 질을 높이고 향후 몇 년동안은 기계장비의 업그레이드 없이 지역주민이 사용할수 있도록 배려했다.

체력단련실은 3월 7일 개강할 서예반, 중국어,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바른자세운동, 통기타 등 6개 교양· 취미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면 더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농민, 직장인과 청소년들의 이용을 확대하여 이용층의 다양화를 꽤할 계획이다.

민대식위원장은 지역주민의 문화· 취미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 신설하고 좋은 시설,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운동의 질과 삶의 질을 동시에 높여 지역주민에게 사랑받는 주민자치센터로 발전시켜 나갈 각오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