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보건,녹색

『세계인의 건강을 위한 韓食(한식)을 디자인 하자』
영주아카데미 2010년 8월 강좌개최
2010-08-19 15:20:23

영주시는 8월 19일 오후 2시 영주시민회관에서 광주요 그룹 조태권 대표를 초청하여『세계인의 건강을 위한 韓食(한식)을 디자인 하자』라는 주제로 8월 영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영주시가 주최하고 안동 MBC가 주관하는 영주아카데미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개최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한국음식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박력있는 강연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조태권 대표를 초청하여 특강을 개최한다.

한식의 글로벌화와 한국 문화의 세계화에 목숨을 건 이번 강연은 문화 마케팅에 대한 심도있는 안목을 가져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태권 대표는 1948년 부산에서 출생, 도쿄마루이치상사 근무, (주)대우 근무, 한국 방문의 해 추진위원회 이사, 대통령직속 미래기획위원회 자문위원을 거쳐 현재 (주)광주요, (주)가온소사이어티, (주)화요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한편 2010년 9월 영주아카데미는 9월 16일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김벌래홍익대학교 교수를 초청하여『신나게 일하면서 열심히 실패하자』라는 내용으로 강의가 개최될 예정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