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인기뉴스

전체뉴스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9년도 11월 친절공무원 및 모범부서 선발
2009-12-03 12:40:31

영주시에서는 2009년 11월 모범부서로 건강관리과와 친절공무원으로는 축산특작기술과에 근무하는 김영주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건강관리과를 11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건강관리과는 풍기인삼축제장 신종플루 예방활동,유행성 독감 무료 예방접종, 장애인 등 거동불편인 운동교실 운영, 보건사업평가 최우수상 수상, 기숙사 학생 무료 건강검진, 신종플루 예방 활동에 큰 역할 하는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 등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11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축산특작기술과에 근무하는 김영주씨를 11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11월 친절공무원인 축산특작기술과 김영주씨는 친환경축산 관리실 운영, 대가축 사양관리 사료작물재배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