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산업,경제

제13회 영주시민대상 시상
2009-04-16 16:50:37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4월 16일(목) 오후 2시 영주시민회관에서 제13회 영주시민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자는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의 김자여(봉현면, 남, 59, 풍기직물공업협동조합장), 「봉사 및 효행 분야」의 이화춘(가흥1동, 여, 66세, 고운맘실천봉사단장), 「문화체육 분야」의 박세우(가흥1동, 남, 55세, 향토사연구소연구위원)씨 3명이다.

시는 지난 1월 관내 읍면동장과 기관·단체장으로부터 시만대상 후보자를 추천을 받았으며, 3개분야 7명의 후보자에 대하여 지난 4월 3일 시민대상심사위원회에서 최종 수상대상자 3명을 선정한 바 있다.

▲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의 김자여씨는 풍기직물공업협동조합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특산물인 풍기인견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공로로 ▲봉사 및 효행분야의 이화춘씨는 영주시장애인복지관 고운마음실천자원봉사단장으로 활동하면서 불우이웃 돕기, 장학금 기탁, 재소자교화활동을 하면서 건전사회 기풍조성으로 ▲문화체육분야의 박세우씨는 몸이 불편한 상황속에서도 향토사료 발굴조사 집필을 통하여 선비의 고장 영주를 알리는 데 기여한 공로로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