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휴천동

읍면동뉴스

제13회 영주시민대상 심사위원회 수상자 최종 확정
2009-04-10 14:55:11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지난 3일 제13회 영주시민대상 수상자를 최종 확정, 발표했다.
영주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한 자랑스러운 시민·단체를 발굴 시상하는 제도로, 지역경제 활성화, 봉사 및 효행, 문화·체육 3개 부문별 추천 후보자에 대해 김주영 영주시장을 비롯한 6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와 토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결정된다.
심사위원회의 심사 결과에 따른 이번 수상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부문에 (주)태평양직물대표 김자여(봉현면 대촌리, 59세)씨, 봉사 및 효행분야에 영주장애인복지관 고운맘 실천자원봉사단장 이화춘(가흥1동, 65세)씨, 문화·체육분야에 영주시사편찬위원 박세우(가흥1동, 53세)씨가 각각 선정됐다.
지역경제 활성화부문 수상자 김자여씨는 풍기직물공업협동조합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특산물인 풍기인견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이화춘씨는 영주시장애인복지관 고운마음실천자원봉사단장으로 활동하면서 불우이웃 돕기, 장학금 기탁, 재소자교화활동을 하면서 건전사회 기풍조성으로, 박세우씨는 몸이 불편한 상황속에서도 향토사료 발굴조사 집필을 통하여 충절의 고장 영주를 알리는 데 기여한 공로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영주시는 제 13회 영주시민대상 수상자 최종결정에 따라 4월 중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