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단산면

읍면동뉴스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9년도 2월 친절공무원 및 모범부서 선발
2009-03-02 18:10:48

영주시에서는 2009년 2월 모범부서로 주민복지과와 친절공무원으로 새마을봉사과에 근무하는 조재길씨를 선발했다.

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주민복지과를 2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주민복지과는 2008 도정역점시책 평가 최우수상 수상, 희망 2008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실적평가 결과 최우수상 수상,국민기초수급자 생계·주거비 지급, 시립보육시설 신축사업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자유게시판” 및 영주생활뉴스 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 8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새마을봉사과에 근무하는 조재길씨를 2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2월 친절공무원인 새마을봉사과 조재길씨는 단란 유흥주점 영업에 관한 사항, 위생관리 용역업, 이용업, 세탁업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