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하망동

읍면동뉴스

사단법인 풍기인견발전협의회 정기총회
- 2008년을 풍기인견 활성화 원년으로 선포, 세계적 명품 브랜드로 발전, 당찬 포부 -
2008-03-12 20:19:46

❍ 풍기인견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비영리사단법인으로 발족한 (사)풍기인견발전협의회(회장 송세영)가 2008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사업계획을 협의하고 올해를 풍기인견 활성화의 원년으로 선포하는 등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 풍기인견은 영주시가 지난해 7월 의욕적으로 추진한 서울 여의도공원 홍보 마케팅 행사를 계기로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였으며, 풍기지역 인견업체 매장은 연일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졌었다.

❍ 발전협의회는 올해 웰빙바람과 함께 풍기인견을 찾는 소비자들이 더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새로운 설비투자와 디자인 개발 등에 주력해 왔다.

❍ 영주시도 올해 10억원을 투자하여 건립한 풍기인견홍보전시관이 5월중순 개관하고,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특산명품 웰빙인증을 받게되면 풍기인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있다.

❍ 송세영 풍기인견발전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원가절감과 품질향상,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 노력만이 21세기 세계 섬유시장을 선도하는 주역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하고 “회원 모두가 힘을 합하여 풍기인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새로운 발전전략을 모색하고, 기술 개발, 판로 개척, 공동브랜드 개발 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것이며, 제품의 품질향상을 통해 풍기인견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 이처럼, 인견업계의 자구 노력과 영주시의 지원이 모아진다면 풍기인견의 활성화는 장밋빛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올 것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