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호등 개선해주세요
  • 등록일2015-08-26
  • 작성자 이정식
파일
안녕하세요
영주에 거주하면서 매일 봉화로 출퇴근을 하는 시민의 한사람입니다.
벌써 3년째 출퇴근을하면서 절실히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되어 말씀드리오니
수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름아니라
봉화방면 우성주유앞 신호등문제입니다. 봉화방면 영주방면의 교통량에 비해서
주유소방향 좌회전차량이나 농산물집하장쪽 차량통행량은 전무한 상태라봐도 과언이 아닌데 신호체계를 일반적인 신호와 같이 운영하는게 이해가 되질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봉화영주방면 차량들이 신호위반하기가 일쑤고(양쪽은 차량이 거이없으니,그리고 10번을 신호대기 하면서 보면9번 내지10번은 통행차량을 볼수없음)
그러니 통행이 전무하다해도 틀린말이 아니지요. 차량통행도 없는데 신호대기를 하다보면 10대중 6-7대는 그냥 쌩하고 지나가버리니 신호를 준수하는 사람만 바보된거같은 느낌도 들고...제가 생각하는 대안으로는 주유소 방향으로 가는차량은 다미안병원앞에서 유턴하거나 농산물집하장쪽 방향으로 가야한다면 상망교 밑으로해서 유턴하는 시스템으로 간다면 신호위반자체가 없어질것이고 교통량이 전혀없는 신호등에서 수많은 봉화,영주방면 차량들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이건 제생각만이 아니라 봉화,영주를 오고가는 차량운전자라면 누구나 그런생각을 하리라 생각됩니다.부디 현장확인을 하시고 국민들이 공감할수있고 이해할수있고 편리한 시스템으로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담당자건설과 박소향 ( 054-639-6657 ) 페이지 수정일 : 2023-08-11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