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비 꿈 틔움" 시청견학교실 김양화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등록일2017-09-24
  • 작성자 남송자
파일
지난 금요일 저희 순흥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선비 꿈 틔움” 영유아 시청견학을 위하여 시청을 방문하였습니다. 넘치게 반겨주시고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시장님 방에서 시장님 의자에 앉자 멋진 사진도 찍고 시장님이 영주시를 위하여 하시는 일 등을 들을 수 있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시청견학과 시장님 방에서의 사진촬영 등은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특히, 교육을 맞으신 김양화 주무관님은 유아교육전공자 이상으로 원아들에게 설명해주시고 안내하시는 기량에 반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애쓰고 노력한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김양화 주무관님 고맙습니다.

“선비 꿈 틔움” 시청 견학 교실을 원아들과 함께 즐겁게 다녀올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시간을 보내 주신 선비인재양성과 과장님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선비 꿈 틔움” 시청 견학 교실 프로그램 진행 동안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지치지 마시고 파이팅 하세요!! 

어린이집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담당자총무과 박현준 ( 054-639-6275 ) 페이지 수정일 : 2024-01-17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